제목 | [학사]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안내 | 날짜 | 2024-08-22 | 조회수 | 218 |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조형대학 | |||||
첨부파일 | ||||||
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안내
2024학년도 2학기 개강일: 2024. 9. 5.(목)
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, 기한 내에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수강신청 대상: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대상 학생 중 아래에 해당하는 학생 1) 2024학년도 편입생(비동일계)이 선이수과목을 신청하는 경우 2) 수강신청한 교과목이 수업시간표 변경 및 합·폐강으로 수강 불가해진 경우 3) 수업시간 또는 동일교과 중복, 학점 초과 등 수강 관련 문제가 있는 경우 4) 수강신청 교과목을 취소·변경·추가하려는 경우 5) 본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경우 등
2.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기간: 2024. 9. 5.(목) 10:00 ~ 9. 11.(수) 23:00
3. 수강신청 방법 - 수강신청 전용 웹페이지(for-s.seoultech.ac.kr) 접속 → 교과목 변경·삭제·추가 ※ (외국인 신·편입생) 2024. 9. 5.(목) 개강일 이후에는 학번으로만 수강신청 가능하므로, "학번찾기" 필수
4. 폐강 교과목 대체 수강신청(예정) 1) 대상: 수강신청 한 교과목의 폐강으로 인하여 추가 수강신청이 필요한 학생에 한함 2) 폐강공지일(예정): 2024. 9. 19.(목) 19:00 이후 학사공지에 게시 3) 폐강에 따른 수강신청 기간(예정): 2024. 9. 20.(금) 10:00 ~ 18:00 4) 방법: 학과 학사업무 담당자가 신청(학과 사무실 문의) ※ 폐강으로 인한 추가 신청만 가능하며, 기 신청과목 삭제는 불가함
5. 수강신청 유의사항 ※ [붙임] 공고문 반드시 필독 1) 합·폐강 등의 사유로 수업시간표가 변경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합·폐강 교과목 및 학생 본인의 수강신청 교과목을 재확인하여 수강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 2) 교양 및 전공 교과목의 동일지정 현황을 반드시 파악하여 재수강 관련 교과목 이수에 차질 없도록 유의 - 동일 교과목 확인 방법 ① '통합정보시스템 > 학사 > 수업 > 교과과정_강의실 > 동일/유사과목'에서 확인 ② 또는, 교과목 담당학과(부서)에 직접 문의 3) 교과목 추가·정정 등 수강신청 완료 후 반드시 로그아웃 후 재접속 하여 수강신청확인서 출력을 통해 최종확인할 것 ※ 통합정보시스템 상 '개인별수업시간표'에서도 확인 가능
6. 기타사항 1) (외국인 신·편입생) 개강일 이후에는 학번으로만 수강신청 가능 2) 수강신청 관련 세부사항은 학사공지 게시글을 확인하여 수강신청 시 참고 ※ 유의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학생 본인 책임이오니 수강신청 전·후 안내사항 반드시 확인 |